[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홈플러스가 수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격려하기 위해 13일까지 나흘간 ‘수험표 지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홈플러스는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들에게 가전, 헤어샵, 네일샵, 화장품, 패밀리레스토랑, 패션잡화 등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15.6인치 LG노트북(S530-L.AE20K)을 91만원에 판매하고, 수험표 지참 고객에게는 7만원 추가 할인해준다. 또 삼성 디지털카메라(PL171, Pl120, NX11), 애플 ‘아이팟(i Pod)’ 등 인기 디지털가전에 대해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철, 준오, 박승철 헤어샵 등 홈플러스 입점 헤어샵에서 컷트, 염색, 펌 등을 50% 할인하며, 네일샵도 반값에 제공한다. ‘미샤’와 ‘토니모리’ 유명 화장품 브랜드도 20% 할인한다.
중계점, 간석점, 대구점 등 32개 점포 내 패밀리레스토랑 ‘애슐리’에서는 샐러드바 2인 이용 시 추가 1인에 대해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이 밖에도 버커루, 테이트(TATE) 등 인기 캐주얼 및 여성 브랜드, 언더웨어, 구두 등에 대해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할인행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