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까지 지원서 접수···대학 다니며 활동 가능
[아시아경제 채명석 기자] 소셜커머스 분야 신규업체인 덤앤더머스는 오는 17일까지 대학생 인턴십을 모집한다.
이번에 실시하는 인턴십은 학교를 다니면서 활동 가능하며, 인턴 기간동안 각 분야 실무교육 프로그램도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인턴 전원에게 ‘아이패드2’를 무료로 증정한다.
모집 분야는 ▲전략기획팀 ▲해외사업팀 ▲언론홍보팀 ▲광고제작팀 ▲사회공헌팀 ▲마케팅팀(기획·영업) ▲사진팀 ▲개발팀(웹·앱) ▲디자인팀 ▲프랜차이징팀 등이다.
홈페이지(www.dummerce.com)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후 이메일(recruit@dummerce.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개별 통보되며 오는 19일 면접을 거친후 20일 최종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이어 21일부터 내년 2월말까지 인턴기간을 진행하게 된다.
덤앤더머스(Dum&Dummerce)는 ‘덤’으로 준다는 우리말과 그 비교급인 ‘더머’와 ‘커머스’를 조합해 만든 사명이다. 소셜커머스 비즈니스 모델을 새롭게 정의하고, 소셜커머스를 통해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조성우 덤앤더머스 대표는 “다음달 초 ‘소셜커머스의 정의를 바꾸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소셜커머스 업계의 비즈니스 모델을 근본적으로 바꾸어 나갈 큰 발걸음을 내딛는다”며 “덤앤더머스 인턴십을 통해 대학 생활을 한층 멋지고 즐겁고 열정적으로 그려 나갈 인재들이 많이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02-312-8776>
채명석 기자 oricms@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