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오션스프레이, '789 릴레이 퀴즈'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4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프리미엄 건강주스 오션스프레이는 고객과의 브랜드 친밀감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오는 9일까지 3일간 오션스프레이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oceanspray_k)에서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오션스프레이의 주력상품인 '크랜베리', '화이트그레이프', '루비레드', '크랜그레이프' 4가지 과실음료 중 루비레드(자몽)주스의 향긋하고 달콤한 맛과 자몽이 가지고 있는 풍부한 비타민과 섬유질이 특히 변비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점을 전달하고 오션스프레이가 그동안 진행했던 온 오프 프로모션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마련됐다.


신청은 오션스프레이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oceanspray_k)를 통해 서로 이웃 신청을 한 뒤, 일자별로 '오션스프레이 브랜드명 맞추기', '건강한 크랜베리 선별법', '오션스프레이 칵테일 이름 맞추기' 등 관련 퀴즈를 풀고 정답을 결과 발표일인 10일 자정까지 해당 페이지에 비밀 댓글로 올리면 된다.

해당 일자 퀴즈의 정답을 맞추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매일 20명에게 자몽, 포도, 사과 그리고 당근 등 몸에 좋은 여러 가지 과일이 한꺼번에 담긴 오션스프레이 루비레드 그레이프후르츠 100%(1병, 1.89L) 2병을 각각 증정할 예정이다.


오션스프레이는 본격적인 국내 시장에 진출한 지난 8월부터 강남역 부근 피트니스 센터와 연계한 샘플링 행사, 전국적인 우리술 축제 지원, 국내 유수 호텔과 진행 중인 패키지 프로모션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온 오프라인을 활용한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오션스프레이 전세계 첫 공식 블로그에서는 여성들의 건강과 미용 등의 소식을 전하는 것은 물론 크랜베리의 효능과 일상생활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크랜베리를 활용한 레시피를 공개하는 등 주력 제품의 다양한 이슈와 프로모션 등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국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