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S샵이 드라마사이트를 통해 명품백, 자전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선물하는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GS샵은 새로운 광고를 만날 수 있는 드라마사이트 곳곳에 숨어있는 신애라와 광고 등장인물 스티커를 찾으면 경품행사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를 다음달 1일까지 펼친다고 밝혔다.
GS샵은 추첨을 통해 51명에게 멀버리 베이스워터백(1명), SK-Ⅱ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 10개’(5명), ‘도미노피자 세트’(15명), ‘CGV무비머니 2매’(30명) 등을 선물한다. 행사 기간 동안 드라마와 관련된 퀴즈의 정답을 맞히는 고객 14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또 17일까지 3번째 광고드라마 ‘내 남자가 수상할 때’를 시청하고 감상평을 남기면 ‘메트로폴리탄RS 700C 자전거’(2명), ‘스웨덴 에그팩 세트’(5명), ‘던킨도너츠 6000원 교환권’(20명)을 증정한다.
GS샵은 통합브랜드 ‘GS SHOP’ 출범 2주년을 기념해 신애라가 주인공인 드라마형식의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드라마사이트는 이 광고를 모아 시청할 수 있도록 별도로 제작한 웹페이지 드라마형식의 광고는 지금까지 1화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2화 ‘엄마의 입맛을 찾아주세요’, 3화 ‘내 남자가 수상할 때’ 등 3편이 공개됐고, 연말까지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