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 SHOP, 통합브랜드 출범 2주년 감사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S샵이 통합브랜드 'GS SHOP'을 출범한지 2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일 GS샵은 TV홈쇼핑을 통해 13일까지 2주간 ‘GS SHOP 2주년 감사대전’ 특집방송을 실시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장바구니와 11% 할인쿠폰을 선물한다고 밝혔다. 또 2회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씻어 나온 산지애 꿀사과(2.5kg)’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GS샵 드라마 사이트(http://real.gsshop.com)에서는 광고 감상평을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GS샵의 이번 광고는 GS샵의 새 모델 신애라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된 광고로 시리즈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GS SHOP, 통합브랜드 출범 2주년 감사 이벤트 ▲GS샵은 TV홈쇼핑을 통해 13일까지 2주간 ‘GS SHOP 2주년 감사대전’ 특집방송을 실시하고 모든 구매 고객에게 장바구니와 11%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AD


GS샵은 3일까지 드라마 사이트 주소를 즐겨찾기에 추가하면 추첨을 통해 밀레 식기세척기(1명), 필립스 에어프라이어(10명), 파리바게뜨 5000원 기프티콘(500명)을 증정하고, 감상평을 남기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프린세스 전기그릴, 네오팟 광파오븐, GS샵 10만원 상품권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GS샵은 지난 2009년 11월1일부터 TV홈쇼핑(GS홈쇼핑)과 인터넷쇼핑몰(GS이숍), 쇼핑카탈로그(GS카탈로그), T커머스(GS티숍) 등에 개별적으로 사용되던 브랜드를 ‘GS SHOP’으로 통합해서 운영하고 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