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브레댄코가 운영하는 베이커리 다이닝 레스토랑 BRCD가 오는 10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BRCD는 매장을 방문한 수험표를 소지한 고객에 한해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 혹은 어니언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를 무료로 제공하며 식사 메뉴는 20%, 카페나 베이커리 제품은 10% 할인해준다.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는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재료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수제 토마토 소스가 담백하고 신선한 맛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다. 또 어니언 까르보나라 스파게티는 깊은 맛의 까르보나라 소스와 달콤하고 향긋한 양파가 잘 어우러져 마니아층이 형성됐다.
BRCD는 수능 맞이 이벤트 외에도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빼빼로데이 신제품을 출시해 판매한다. 버터스틱·러브스틱·매직스틱 등 수제 스틱 3종을 비롯해 빼빼로데이 세트 러비더비 시리즈 4종과 러비더비 바구니 등 15종이다.
박성희 BRCD 팀장은“수능시험을 준비하느라 오랜 시간 고생한 수험생과 수험생 가족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BRCD의 제철재료를 사용한 건강한 메뉴와 함께 수험생들이 충분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