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외식전문기업 아모제가 '제14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종합외식기업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AD
아모제는 20~40대 여성소비자들의 고른 지지를 받았으며 높은 소비자 선호도를 보이며 종합외식기업부문 1위에 선정됐다. 회사 측은 여성 고객들의 외식 트렌드와 니즈를 발빠르게 파악하고 브랜드 운영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아모제 서포터즈 애니를 마케팅에 활용한 점 등이 긍정적인 효과를 나타냈다고 언급했다.
양철주 아모제 마케팅 팀장은 "여성 소비자들이 주신 큰 사랑 덕에 2년 연속 수상이라는 뜻깊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여성 고객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해 여성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아모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여성신문사가 주최, 여성소비자의 요구와 기대를 조사해 여성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고 사회공헌ㆍ환경ㆍ윤리ㆍ문화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에게 수여된다.
오주연 기자 moon170@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