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 하이마트 전용관 오픈 및 기념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7초

G마켓, 하이마트 전용관 오픈 및 기념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국내 1위 전자제품 전문점 하이마트와 손잡고 '하이마트 전용관'을 오픈했다.

G마켓은 하이마트 전용관 오픈 기념으로 오는 9일까지 할인쿠폰 증정 및 파격적인 단독 특가 판매전을 진행한다.


G마켓은 하이마트 전용관 오픈으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관련 제품에 대한 서비스도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G마켓 하이마트 전용관에서는 익일 무료 배송 및 설치, 공휴일 특별 배송, 지정일 배송, 폐가전 무료수거 등 매장과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하이마트 전용관에서 구입한 제품은 전국 300여 개 하이마트 매장에서 A/S 접수가 가능하다. G마켓은 온라인몰의 가격 경쟁력, 인지도와 하이마트의 서비스, 제품경쟁력이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마켓은 하이마트 입점을 기념해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최대 50% 할인하는 단독 특가전도 진행한다.


9일까지 진행하는 오픈 이벤트에서는 바로 접속으로 하이마트관에서 구매하는 고객 중 500명에게 스타벅스 1만원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하이마트관에서 5000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이달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하이마트 전용 6% 할인 쿠폰(최대 2만원)을 증정한다.


단독 특가전에서는 DELL 인스피런 노트북, SKY 더 플레이어, 리홈 콤비자 등 총 16종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전상국 G마켓 가전팀장은 "하이마트 전용관 입점 기념으로 할인쿠폰 증정 및 특가 판매전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G마켓의 가격 경쟁력 부분과 하이마트의 전문 서비스가 서로 잘 부합해 시너지를 내고 고객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