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의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체 로젠빈수는 11월 폐경의 달을 맞아 지난 30일 서울 청계천에서 여성으로서 제2의 삶의 출발을 응원하는 '브라보, 유어 라이프(Bravo, Your Life) 캠페인'의 거리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풀무원건강생활 그린체 로젠빈수의 'Bravo, Your Life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꿈꾸는 여성을 응원하며, 월경이 끝난다는 폐경 대신 여성으로서 완성된다는 뜻을 가진 '완경'이라는 단어를 널리 알리는 자리였다.
그린체 로젠빈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제 2의 삶을 시작하는 아름다운 여성들에게 그린체 로젠빈수로 만든 골드 플라워와 갱년기건강백서, 그린체 로젠빈수 7일 체험분이 담긴 '그린체 로젠빈수 패키지'를 증정했다.
이와 함께 풀무원건강생활은 이달 중순부터 한국여성재단, 한국여성의전화와 함께 '나이먹는 즐거움'의 저자이자 칼럼리스트 박어진씨와 사회건강연구소 정진수 소장이 참여하는 '갱년기 바로 알기 지역 교육 프로그램'도 현재 전국에서 진행하고 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이번 '갱년기 바로 알기 지역교육'은 한국여성재단 홈페이지(http://www.womenfund.or.kr)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한편, 풀무원건강생활의 그린체 로젠빈수는 대두이소플라본, 백수오와 당귀, 속단 등의 허브류와 감마리놀렌산 등을 배합해 만든 갱년기 여성 건강기능식품으로, 갱년기 및 갱년기 전후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