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는 가수다’ 호주 특별경연 1위 김연우.. 7위 이소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나는 가수다’ 호주 특별경연 1위 김연우.. 7위 이소라
AD


MBC <우리들의 일밤> ‘나는 가수다’(이하 ‘나는 가수다’) 호주 특별경연에서 김연우가 1위를 차지했다. 호주 멜버른의 시드니 마이어 뮤직볼에서 열린 ‘나는 가수다’의 특별경연에는 원년멤버인 박정현, 김범수, YB, 이소라, 김연우, JK김동욱, 김조한이 참여했다. 호주 교민 2000명의 선호도 조사 결과 故 김현식의 ‘내 사랑 내 곁에’를 부른 김연우가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김연우는 1위 발표 후 “명예졸업보다 더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탈락 후 5개월 동안 칼을 갈았다”고 말한 김연우는 ‘내 사랑 내 곁에’의 멜로디를 화려하게 편곡해 경연에 걸맞은 무대를 선보였고, 관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이소라는 이현우의 ‘슬픔 속에 그댈 지워야만 해’를 불러 7위를 차지했다.


이문세의 ‘붉은 노을’로 관객 모두를 자리에서 일어나게 한 YB는 2위를, 故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부른 김범수가 3위를 차지했다. 이어 김조한이 황규영의 ‘나는 문제없어’로 한층 신나는 무대를 선보여 4위를 기록했다. “신선함을 보여주고 싶어서 최신곡을 선택했다”고 말한 박정현은 비의 ‘널 붙잡을 노래’를 선곡, 원곡을 R&B로 편곡해 5위를 차지했다. JK김동욱은 교민들에게 전달하고 싶은 메시지가 담긴 양희은의 ‘상록수’를 선곡했고, 6위를 기록했다.


10 아시아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