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B, 한남대와 모바일 캠퍼스 구축 협약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SKB, 한남대와 모바일 캠퍼스 구축 협약 SK브로드밴드는 한남대학교 대회의실에서 한남대학교와 모바일캠퍼스 구축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사진은 박인식 SK브로드밴드 대표(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와 김형태 한남대학교 총장(앞줄 왼쪽에서 네번째)이 참석한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SK브로드밴드(대표 박인식)는 한남대학교와 모바일 캠퍼스 구축에 관한 협약서를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SK브로드밴드는 오는 12월말까지 한남대학교 유무선 통신환경 구축을 완료할 계획이다.


구축이 완료되면 교직원 및 학생들은 학교 안에서 와이파이(Wi-fi)존과 더블유(W)존을 통해 인터넷 무료 접속은 물론 구내통화도 무료로 할 수 있게 된다.


SK브로드밴드는 또 SK텔레콤과 협력해 올해 말까지 한남대학교 재학생 및 교직원에게 3000여대의 스마트폰을 제공한다. 학사일정 관리 애플리케이션도 내년 1월부터 제공한다.


박인식 SK브로드밴드 대표는 "이번 협약은 대학(행정)서비스와 통신서비스가 융합되는 의미"라며 "스마트캠퍼스 구축 등 다양한 협력방안에 대해 서로 공감대를 유지하고 지속적으로 공동의 성과를 확대 생산할 수 있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