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승종 기자] 16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웅진그룹, 동원그룹, 한샘 등 중견기업의 대졸 신입채용이 잇따르고 있다.
웅진그룹은 IT, R&D, 건축, 경영지원, 기술, 영업 및 마케팅, 편집 부문의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기졸업자 및 4년제 대학 2012년 2월 이내 졸업예정자(석,박사 포함)라면 어학 및 학점 등의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 하다. 19일까지 웅진그룹 홈페이지(www.woongjin.com)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또 이번 공채에서는 처음으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wjrecruit)을 도입하였다. 지원자들은 웅진그룹 채용 페이스북을 통해 담당자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고, 공채와 관련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동원그룹은 영업, 마케팅, 물류, 생산, 연구, 기술, IT, 경영부문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정규 대학 2011년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휴학생 지원 가능)면 지원 가능하다. 전 학년 평점이 3.0(4.5만점 기준)이상이어야 한다. 영어, 일어, 중국어 등의 외국어 구사 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24일까지 동원그룹 채용사이트(www.dwhr.co.kr)에서 접수받는다.
한샘은 경영지원, 물류관리, 상품기획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4년제 정규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라면 학점, 어학점수에 대한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중국어 능통자 및 기타 각종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0일까지 한샘 홈페이지(www.hanssem.com)을 통해 하면 된다.
인터파크INT는 마케팅, 경영기획 분야에서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대졸 이상의 학력자(2012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마케팅 분야는 마케팅 및 광고 전공자, 마케팅관련 활동경험 보유자를 우대하고, 경영기획분야는 경영 및 경제학과 및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접수는 인터파크INT 홈페이지(www.interpark.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마감일은 23일.
이승종 기자 hanar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