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린액월드㈜, 친환경 기능성 냉각부동액 제품 개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3초

그린액월드㈜, 친환경 기능성 냉각부동액 제품 개발
AD


자가용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아마도 부동액을 모르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자동차의 열을 받은 엔진을 식히기 위한 냉각수로 이용되는 부동액은 매해 겨울이 시작되기 전 꼭 확인해야 할 필수품이다. 시중에는 많은 부동액이 나와있다. 하지만 차를 오랫동안 안전하게 타기 위해서는 아무 부동액이나 넣어서는 곤란하다.

그린액월드㈜는 녹색성장의 핵심인 '친환경적 기능성 냉각부동액' 제품을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린액월드㈜는 세계 친환경산업의 글로벌 리더십을 확보하여 자동차 산업과 에너지 산업에서의 녹색성장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린(green)과 움직이다(act)의 합성어인 친환경 기능성 부동액 그린액은 지구환경보호와 에너지 절감의 상징적인 뜻을 내포하고 있다. 그린액은 기존의 부동액과는 달리 친환경 기능성부동액으로 저탄소, 엔진의 출력과 연비의 향상, 소음감소, 매연감소와 음이온의 발생으로 차량내부를 쾌적하게 도와준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운전자가 상쾌한 기분으로 운전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준다. 또한 엔진 주위를 돌면서 엔진을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 최상의 성능으로 최고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그린액월드㈜, 친환경 기능성 냉각부동액 제품 개발

냉각수의 온도가 60도 이상이 되면 그린액에서 원적외선 고주파가 방사되기 때문에 완전연소와 최상의 엔진으로 작동 하는 기능을 한다. 또한 그린액을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주입 후 15분만 지나면 에어컨을 틀고 언덕을 올라가도 당기는 현상이 전혀 없어질 뿐만 25~40%가량의 연비의 절약이 가능한 장점들이 있다.


그린액월드㈜는 “국내와 국제 자동차 부동액 산업에 새로운 친환경 그린액 시장의 창출과 함께 부동액을 그린액으로 대체하는 사용 소비체제로 전환을 추진하고 있다.”며 “새로운 친환경기능냉각부동액인 그린액을 수출전략사업으로하여 해외 생산 및 판매 네트워크 확대계획을 수립해 시행함으로서 국내외 환경산업체 및 정부기관과의 전략적인 제휴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린액월드㈜는 “현재 다변화하는 지구 환경과 친환경제품들의 글로벌 요구에 따른 시대적 변화의 중심에 서서 Green Technology와 Green Innovation을 통해 자동차 산업 및 기계, 선박 산업 분야의 친환경 제품의 리더로서 주도해 나가겠다” 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 이코노믹 리뷰(er.asiae.co.kr) - 리더를 위한 고품격 시사경제주간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코노믹 리뷰 김경수 기자 ggs0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