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한항공, 한국광고학회 '올해의 브랜드' 뽑혀

시계아이콘00분 1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올해의 브랜드 '대한항공'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대한항공은 14일 한국광고학회로부터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대한항공의 이번 수상은 세계 각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아름다운 영상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소개해 온 취항지 광고들이 높이 평가 받았기 때문이다. 또한 차세대 A380 항공기 도입과 중대형 항공기의 객실 명품화 프로젝트 등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광고학회는 이날 오후 강원도 양양 쏠비치 호텔에서 '2011 연차학술대회' 행사에서 시상식을 갖는다.


한국광고학회는 광고와 관련된 국내 저명 교수진 및 업계의 광고 임원들이 참여하고 있는 권위 있는 협회다. 매년 한국광고학회 회원과 브랜드위원회 위원들의 추천과 심사를 통해 '올해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있다.




김혜원 기자 kimhy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