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 오늘 오후 육군 현역으로 입대. 1000여명의 국내외 팬들이 배웅을 나온 가운데 비는 “요란하게 가는 것 같아 죄송하다. 10년 동안 많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고 잘 다녀오겠다”는 인사말을 남기며 의정부 306 보충대에 입소했다. 비는 5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1년 10개월 간 육군 현역병으로 복무한다.
10 아시아
<#10LOGO#> 새벽에 눈뜨자마자 ‘Rainism’ 부를 준비 되셨습니까?
김수현 작가의 신작 <천일의 약속>의 여주인공 수애, 현장에서 가장 도움을 많이 주는 선배로 배우 김해숙을 꼽아. 오늘(11일) 열린 SBS <천일의 약속>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수애는 “김수현 작가 선생님의 의도를 잘 전달하기 위해 대본의 토시 하나도 안 틀리고 열심히 외우고 있는데, 김해숙 선생님께서 촬영 들어가기 전에 편하게 대본을 보자고 몇 시간을 할애해주셨다. 어려운 부분은 김수현 선생님보다 김해숙 선생님께 조언을 구하는 편”이라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지난해 <인생은 아름다워>를 통해 숙달이 되신 분이죠. 어디서 숨을 쉬어야 하는지도 꼭 여쭤보세요.
영화 <도가니>, 15세 관람가 등급 판정 실패. 지난달 말 <도가니> 제작진은 일부 문제가 되는 장면을 삭제해 ‘도가니 확장판’이라는 이름으로 등급 분류를 신청했으나, 영상물등급위원회는 “전편과 비교해 폭력성 부분에 큰 차이가 없다”는 이유로 청소년 관람 불가 판정을 내렸다.
10 아시아
<#10LOGO#> 이미 청소년들은 영화보다 더 끔찍하고 폭력적인 현실을 눈 뜨고 지켜보고 있는 걸요.
배우 김새론, 종합편성채널 채널A의 드라마 <천상의 화원>에 캐스팅. 순수한 영혼을 지닌 두 딸을 키우는 한 여자의 인생을 다룬 <천상의 화원>에서 김새론은 집안의 어려운 일을 야무지게 극복해나가는 큰 딸 강은수 역으로 출연한다. 드라마는 오는 12월 채널A 개국 이후 방송될 예정이다.
10 아시아
<#10LOGO#> 어려운 일 있으면 얘기해, 아저씨가 다 해결해 주실거야.
온게임넷 <켠김에 왕까지>, 100회 특집 방송 위해 일반인 게임 체험단 모집. <켠김에 왕까지 100회 특집>은 기존의 룰을 그대로 적용하되 10인 1조로 나눠 연예인 한 명이 일반인 게임 체험단의 조장을 맡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단, 메인 MC 허준은 마지막 사람이 게임을 끝날 때까지 퇴장하지 못한다.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는다.
보도자료
<#10LOGO#> 천하의 허준도 초등학생은 무섭습니다.
그룹 UV와 이현도, Mnet <문나이트 90> 주제곡에 참여. UV의 뮤지가 만들고 이현도가 랩에 참여한 이번 곡은 90년대 1세대 댄스가수들의 이야기를 다룬 <문나이트 90> 성격에 맞게 그 시대를 풍미했던 뮤지션들에 대한 노래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에 대해 UV의 뮤지는 “랩 녹음을 두 번 만에 완벽하게 끝마칠 정도로 호흡도 좋았다”고 말했다.
10 아시아
<#10LOGO#> 이제 ‘양싸’가 초호화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일만 남았습니다.
리쌍의 개리, 자신의 트위터에 “한 달 동안 열심히 살려고 쉽니다”라는 멘션 올려. 이에 대해 리쌍의 소속사 정글 엔터테인먼트는 “단독 콘서트를 한 달 앞두고 마음을 다잡기 위해 글을 썼다고 알고 있다. 고정 출연하는 예능프로그램은 변동 없이 출연할 것”이라고 전했다. 리쌍의 첫 번째 단독콘서트 <리쌍극장>은 오는 11월 4일부터 6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악스코리아에서 열린다.
트위터
<#10LOGO#> 지효 씨, 안심하세요. 개리 오빠 어디 안 간대요.
<10 아시아>와 사전협의 없이 본 기사의 무단 인용이나 도용,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10 아시아 글. 이가온 thir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