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명엔터프라이즈, 美 보안전시회서 리더십 어워드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대명엔터프라이즈가 최근 미국에서 열린 '제57회 ASIS 보안전시회'에서 세계 CCTV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선정됐다.


대명엔터프라이즈(대표 서준혁)는 영상보안 사업부문인 웹게이트가 보안산업 분야 세계 최대 전시회 중 하나인 'ASIS 보안전시회'에서 '컴플라이언스 리더십 어워드'를 받았다고 6일 밝혔다.

이 상은 HD-CCTV 시장의 표준화와 활성화 활동을 수행하고 있는 'HDcctv 얼라이언스'가 매년 가장 선도적인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것으로 기술력, 산업공헌도, 혁신성 등을 종합 평가해 수상 대상이 선정된다.


대명엔터프라이즈의 영상보안 사업부는 세계 최초로 HD 영상을 지원하는 CCTV를 개발 'HDcctv 얼라이언스'에서 인증을 받았으며 지금까지 6개의 제품에서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자체 솔루션 개발을 통해 통합 HD 보안 시스템을 제공해 왔다.

대명엔터프라이즈 웹게이트 부문 홍근선 대표는 "지속적인 투자와 기술개발로 HD-CCTV 솔루션을 선도, CCTV 보안시장의 주도권을 유지할 것"이라며 "한국 CCTV 산업이 중국 업체의 저가공세로 위기감이 커지고 있는 시점에서 HD-CCTV가 우리나라 기업이 다시 한 번 전 세계 영상 보안시장을 주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