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최근 소셜커머스 구매 방식이 인기를 끌면서 증권업계에도 공동구매 상품이 나왔다. 우리금융그룹 온라인증권서비스 tx(티엑스, www.mytx.com)는 증권업 최초로 소셜커머스 분야 1위인 쿠팡(www.coupang.com)을 통해 주식거래 수수료 무료 쿠폰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수수료무료 쿠폰은 10월6일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하며, 1매당 유관비용을 제외한 수수료금액 1,500원에 해당하는 주식거래를 무료로 할 수 있다. 1인당 10매까지 무료로 구매할 수 있어 주식거래금액으로 환산하면 최대 약2억원에 해당하는 거래를 무료로 거래할 수 있는 셈이다. 무료로 구매한 쿠폰을 티엑스(tx) 홈페이지(www.mytx.com)에 등록한 후, HTS, 인터넷을 통하여 주식을 비롯한 ELW, ETF 등을 거래하면 수수료무료 혜택이 적용된다.
증권서비스 tx 관계자는 “최근 소셜커머스가 대중화 되면서 여행, 쇼핑 등 판매상품 영역이 확장되고 있어, 향후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판매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온라인증권서비스 티엑스(tx)는 우리금융그룹에서 제공하는 디스카운트 온라인 증권서비스로 우리금융 계열은행인 우리, 경남, 광주은행을 통해 계좌개설을 할 수 있다.
고객문의 : 티엑스(tx) 고객센터 (☎1544-6636)
박승규 기자 mai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