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베니건스 종로점, 리뉴얼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 종로점이 30일 리뉴얼 오픈했다.


베니건스 종로점은 코아아트홀 자리에서 1999년부터 12년 동안 운영돼왔다. 인근 다수의 학원시설 및 오피스 등이 밀집한 지역 특성의 변화에 맞춰 한층 밝고 세련된 공간으로 리뉴얼했다.

기존 매장보다 콤팩트한 규모인 396㎡(약 120평), 170석으로 서비스와 운영의 효율화를 높였다. 또 벽면은 통유리와 홀딩도어로 교체해 종로 중심 거리가 훤하게 보인다.


내부 인테리어도 기존 짙은 녹색에서 한 층 연한 톤인 올리브그린과 아이보리를 교차시켜 보다 아늑하고 편안한 식사 분위기를 형성했으며 벽면 곳곳에는 세계 고전 명화 포스터를 배치해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베니건스 종로점, 리뉴얼 오픈 베니건스 종로점 내부
AD

베니건스 종로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 기념해 10월 한 달 동안 방문고객에 한해 신메뉴 3종 시식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머그컵, 카드지갑, 아이펜 등 푸짐한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길영 종로점 점장은 "밝고 경쾌해진 분위기 속에서 베니건스만의 차별화된 메뉴와 최상의 서비스를 선사해 종로의 최고 외식 플레이스로 새롭게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오주연 기자 moon170@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