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中 '스마트TV' 마케팅 본격 전개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삼성전자, 中 '스마트TV' 마케팅 본격 전개 삼성전자는 지난 23일 오후 8시부터 북경시내 번화가에 위치한 쓰마오톈졔(世貿天階)에서 '삼성 스마트TV 40시간 체험행사'를 가졌다. 이번 체험행사에 참여한 6명의 참가자들은 스마트TV의 다양한 활용방법을 보여주고, SNS를 통해 네티즌들이 실시간으로 보내주는 미션들도 수행했다.
AD

[아시아경제 박지성 기자]삼성전자가 중국에서 공격적인 스마트TV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중국 스마트TV 애플리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한 소비자 대상 애플리케이션 제안 공모전 시상식을 지난 23일 개최했다. 8월부터 공모전을 진행해 접수된 총 1만여 개의 아이디어 중에서 '스마트 캘린더', 'TV 패션 코디네이터' 등 4개를 선정했다.

특히 TV가 켜질 때 자동으로 입력된 일정을 알려 주는 스마트캘린더는 실제 스마트 TV에 적용할 계획이다.


시상식과 함께 삼성전자는 이날 오후 8시부터 25일 12시까지 40시간 동안 '삼성스마트TV 40시간 체험행사'를 북경 시내 번화가에 위치한 쓰마오톈졔(世貿天階)에서 열었다.


이 행사에서는 6명의 참가자들이 3면이 유리로 된 30평 규모의 투명 집 내에 설치된 4대의 스마트TV를 이용해 요리, 운동, 게임, 영화 등 스마트TV로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에피소드를 진행했다. 네티즌들도SNS를 통해 실시간으로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임무를 부여하는 등 호응을 이끌어 냈다.


김영하 중국전자총괄 전무는 "전자제품 판매 최대 성수기인 국경절(國慶節)을 맞아 스마트TV 마케팅을 강화해 프리미엄 제품인 스마트TV시장에서 확고한 우위를 지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지성 기자 jiseo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