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떠도는 실시간 이슈를 정리하는 DAILY 10의 특별한 타임라인
김선아: “오늘 새벽에 벌떡 일어나 촬영장 갈 준비하고 있는 제 자신을 보며 깊은 한숨을 쉬었네요”
- 지난 13일에 김선아가 자신의 미투데이에 올린 글. 김선아는 지난 11일에 종영한 SBS <여인의 향기> 촬영 사진과 함께 종영을 아쉬워하는 글을 올렸다. 김선아와 이동욱, 그리고 극 중 김선아의 어머니로 출연한 김혜옥과 김동명이 함께 찍은 가족사진을 공개 한 것. 김선아는 “우리 새로운 가족 너무 행복해 보이죠? 이렇게 올려야 할 사진도 많고 마음 정리도 안됐는데 어쩌라는 건지”라며 <여인의 향기>가 종영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표현했다.
<#10_LINE#>
신혜성: 신혜성이 지난 3일과 4일에 열린 < SHIN HYE SUNG 2011 Tour in SEOUL - THE ROAD NOT TAKEN ACT II > 앵콜 콘서트에서 선보인 ‘그리워’의 콘서트 영상을 소속사인 라이브웍스컴퍼니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그리워’는 록밴드 메이트의 곡으로 신혜성이 특별히 좋아한다고 밝힌 곡이다. 신혜성이 좋아한다고 밝힌 록밴드 메이트의 임헌일은 신혜성의 정규 4집 앨범 수록곡인 ‘생각해 봐요’를 작곡하기도. 신혜성은 오는 12월 새 앨범을 말매할 예정이다.
10 아시아 글. 박소정 기자 ninetee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