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청바지를 즐겨 입는 여성들은 누구나 환상적인 힙 라인과 섹시한 뒤태를 꿈꾼다.
백 포켓의 디자인은 위치, 모양과 크기에 따라 동그랗고 볼륨 있는 라인 또는 날씬하고 섹시한 힙 라인의 연출을 결정지어주는 포인트다.
아메리칸 데님 브랜드 '락리바이벌(Rock Revival)'은 브랜드의 트레이드 마크인 거꾸로 된 백합문장의 디테일을 표현한 다양한 백 포켓 디자인으로 유명한 브랜드다.
특히 사선으로 처리된 포켓에 백합꽃 문양과 줄기가 동그란 곡선모양으로 여성스럽게 디자인된 라켈라인은 아래로 처진 힙을 올려주고 모아져 보이게 해 탄력 있고 균형 잡힌 듯 한 효과를 준다.
또한 베이직한 포켓에 백합문장을 가죽으로 장식. 문양에 확실한 경계를 준 앨라니스라인은 입체감 있는 디테일로 밋밋하고 납작한 엉덩이를 볼륨감 있고 탄력 있어 보이게 한다.
잘록한 허리와 볼륨 있는 힙 라인의 청바지로 섹시한 뒤태를 뽐내고 싶다면 다양한 포켓 디자인이 특징인 '락리바이벌'의 청바지를 시도해보는 것은 어떨까.
지난 8월말 한국에 론칭한 '락리바이벌'은 2005년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현재, 갤리리아 백화점 WEST명품관(AT.G), 롯데백화점 진 스퀘어, 현대백화점 데님 바에 입점돼 지속적인 판매를 보이고 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