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대상 청정원은 순창고추장의 브랜드 커뮤니티 사이트를 9일 오픈했다.
순창고추장 브랜드 커뮤니티 사이트 레드스토리(http://www.red-story.co.kr/)는 순창고추장만의 특별한 브랜드 이야기를 담은 '레드스토리'와 국내 최초로 매운 음식 맛집을 소개한 '레드맛지도', 식감을 자극하는 '도전!레드쉐프', 멤버쉽 서비스 '레드클럽'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청정원 커뮤니티 회원의 경우 별도의 가입 없이 순창고추장 커뮤니티에서도 해당 아이디로 자유롭게 로그인이 가능하다.
한편 사이트에서는 론칭 기념 프로모션으로 순창고추장만의 '맛있는 발효숙성 공법'을 재미난 캐릭터들의 서바이벌 퀴즈쇼 형태로 풀어낸 '나는 고추장이다'를 진행 중이다. 또 앞으로도 레드톡톡 및 플래시 게임 등 재미와 소통을 한층 강화한 다양한 서비스를 마련할 예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