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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음악서비스 '24hz'에 소셜 기능을 추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마이 소셜 24hz', '소셜차트', '마이차트' 등 다양한 기능이 추가됐다. '마이 소셜 24hz'는 사용자들의 관계를 바탕으로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자동으로 추천 받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다.
'소셜차트'에서는 사용자들 간의 음악 선호도를 순위로 볼 수 있으며, '마이차트'를 통해서는 자신이 즐겨 듣는 음악의 순위를 공개할 수 있다.
새로운 스마트폰용 애플리케이션 '24hz 뮤직'도 출시됐다.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에 동시에 출시된 '24hz 뮤직'은 실시간 주간차트와 최신음악·앨범은 물론 스타와 전문가들이 직접 선곡한 플레이 리스트를 제공한다.
엔씨소프트는 '24hz' 오픈 1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24h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철현 기자 k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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