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일모직 후부, '바서티라인'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제일모직 후부, '바서티라인' 출시
AD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제일모직 캐주얼 브랜드 후부(FUBU)는 바서티 라인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바서티는 미국의 대학생들이 대학리그 점퍼에 그 대학의 이니셜을 표기한 것에서 유래됐다.


후부의 바서티 라인은 바서티 점퍼를 메인으로, 베스트, 셔츠, 후디, 데님 등 여러가지 스타일로 제안되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는 와인, 머스타드, 블루, 핑크 등 보다 폭넓게 선보이고 있어 20대 남·녀 젊은이들이 각자의 개성에 맞는 코디네이션이 가능하다.


소재는 가을·겨울 날씨에 맞는 면 기모, 코듀로이 등을 사용해 계절감 있게 입을 수 있다.


한편, 후부는 이번 바서티 라인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바서티 라인 20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후부 티셔츠를 증정한다.


그 중 브랜드의 멤버십 카드에 회원으로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10월 1일부터 사용이 가능한 다운·보드복 5만원 금액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