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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원, '이사베이' '반하트 옴므' 신규 브랜드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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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원, '이사베이' '반하트 옴므' 신규 브랜드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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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패션회사 신원(회장 박성철)이 지난 19일 여성복 브랜드 ‘이사베이 드 파리(ISABEY de PARIS)’와 남성복 브랜드 ‘반하트 옴므(VanHart Homme)’를 신규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여성복 이사베이는 서울 수유 1호점 오픈과 함께 8월 말까지 40개 매장 오픈을 확정했다. 10월까지 70개 매장 오픈을 확정한 상태다.


이사베이는 가두점 유통망을 중심으로 3년 내 매장 250개, 매출액 1200억원을 목표로 운영될 계획이며, 다음 해에는 중국 시장 진출과 온라인 판매까지 유통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남성복 반하트 옴므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 1호점을 오픈했고,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과 롯데백화점 잠실점 오픈을 확정한 상태이다. 철저한 백화점 유통망 진출을 통해 3년 내 매장 25개, 매출액 30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반하트 옴므는 한국과 이태리, 프랑스, 중국 등에 상표권을 출원했으며, 향후 파리 패션위크 참여를 통해 패션의 본고장에 브랜드를 진출 시킬 계획이다.


박성철 신원 회장은 "창립 40주년 기념 사업의 일환인 글로벌 패션리더 도약을 위해서는 가치를 갖추고 있는 국내 브랜드 론칭이 선행되어야 한다"면서 "신원은 반하트 옴므와 이사베이 및 기존 국내 브랜드를 통한 대중화와 명품화를 통해 국내 패션을 리드하는 글로벌 패션 기업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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