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고품격 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는 품격과 실속을 모두 갖춘 다양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불고기 전문점인 만큼 육류 선물 세트가 눈길을 끈다. 먼저 프리미엄 한우로 구성된 '명품 한우 채끝등심'과 '명품 한우 모둠'이 높은 품격을 자랑하며 최고 인기 상품이자 실속과 품격을 겸비한 '서울식 불고기', '한우 자연송이 불고기', '불고기 모둠' 등의 세트도 마련됐다. 한우(정육·모둠·채끝등심), 와규(프리미엄 혼합), 고급육 구이 모둠 등 총 10가지의 스페셜 세트가 준비돼있어 선물 받는 이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매장에서 선보이는 커피와 소금 선물세트도 주목할 만하다.
불고기브라더스의 자매브랜드인 카리부커피의 프리미엄 원두로 구성된 '카리부커피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카리부 블랜드, 디카프카리부 블랜드, 에스프레소 블랜드의 세 종류로 구성됐으며 종류별로 다양한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신안산 천일염으로 구성된 'The Salt 세트'는 현재 불고기브라더스에서도 사용하고 있는 천일염으로 미네랄이 풍부하고 나트륨 함량이 낮아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주부들에게 흡족한 선물이 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20일까지 사전 구매 시 10% 할인되며 이달 말까지 배송 받는 고객에게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동일 상품 10개를 주문하면 1개를 추가로 주는 10+1 행사도 진행되며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