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한식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가 14일 초복에 이어 24일 중복, 8월 13일 말복에도 '보양 특선 코스메뉴'와 '한방보양갈비탕'을 주문하는 고객 중 트위터(@bulgogibrothers)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bulgogibros/)의 이벤트 공지 화면을 직원에게 보여주는 고객에게 수박주스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체력 보강에 효과적인 소고기 구이 메뉴가 메인 메뉴로 포함된 '보양특선코스메뉴'는 식전요리와 일품요리(소고기냉채, 자연송이 소고기 볶음 또는 해물궁중만두), 식사(강된장 또는 메밀 물냉면/비빔냉면), 후식이 풀 코스로 제공된다.
원기회복에 뛰어난 '한방보양갈비탕'은 부드럽고 쫄깃한 갈비와 땀을 많이 흘리는 것을 예방하고 기를 보하는 한약재인 몸에 좋은 수삼, 황기 등을 함께 넣어 정성 들여 우려낸 육수를 맛볼 수 있다.
싱싱한 수박으로 만든 수박주스는 수분, 비타민 A와 C, 당분, 섬유질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갈증 해소와 피로회복에 탁월하다. 또한 이뇨작용이 뛰어나 체내의 노폐물을 배출시키는 효과가 있으며, 칼로리가 낮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건강 음료이다.
이송록 불고기브라더스 마케팅 팀장은 "복날을 맞이해 보양 메뉴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고객들이 보양 메뉴와 수박주스를 통해 무더운 여름을 든든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