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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신선식품 안심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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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신선식품 안심 캠페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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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G마켓(www.gmarket.co.kr)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생산지에서 직배송하는 신선식품 안심 캠페인 "G마켓이 간다" 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소비자에게 품질 인증된 농수산, 축산, 과일 등 신선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G마켓이 간다 캠페인은 G마켓이 매달 두 종류의 신선식품 판매자를 선정해 산지를 직접 방문하고, 판매자와 함께 제품 생산부터 가공, 포장, 배송작업까지 참여한다.

소비자들이 제품의 생산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캠페인 진행 과정 전반을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상품에 대해서는 G마켓과 산지 공동 프로젝트 차원으로 "G마켓이 간다" 스티커를 부착해 발송한다.


G마켓은 첫 번째 캠페인 상품으로 '완도산 활전복'과 친환경인증을 받은 '나주산 유황오리 훈제'를 선보인다.


G마켓 식품담당자가 완도 전복 양식장과 전남 나주 소재의 오리농장을 직접 방문해 제품생산의 전 과정을 소개한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기획상품으로 시중가 대비 40% 할인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완도 청정해역에서 자란 참전복 500g(7~8미)은 배송비를 포함해 2만 6900원에 판매한다.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2만 1900원에 구매 할 수 있으며, 선착순 200명에게는 완도군에서 새로 개발한 전복전용 손질칼을 G마켓 방문 기념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또 오리농가에서 직접 키워 생산한 유황오리 훈제 900g 2마리 세트를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배송비 포함해 2만 9900원에 판매한다.


다음달 진행되는 'G마켓이 간다' 2탄에서는 햇곡식과 햇과일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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