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라이트(www.nutrilite.co.kr)가 대전, 부산, 김포 등 전국 3곳에서 약 300명의 뉴트리라이트 고객을 대상으로 ‘BCCP 드림팀 6개월 유지기 프로모션 교육’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2010년 보디 피트니스 대회 1위 수상자이자 ‘미친 몸매 프로젝트’의 저자 박수희 선수의 강의로 진행됐다.
박수희 선수는 부위별 다이어트, 생리 중 다이어트, 근력운동의 중요성, 효과적인 운동방법 등 건강한 체중감량과 유지 방법에 대한 노하우를 나눴다.
특히 참가자와 함께한 ‘미친몸매 만들기 운동법’ 실습은 효과 높고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들로 구성되어 높은 관심을 받았다.
다이아몬드팀의 박경미(44)씨는 “운동은 항상 해왔지만 이번 교육을 통해 그 동안 정확하지 못했던 자세에 대해 교정 받고 전문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남은 기간 동안도 열심히 노력해서 꼭 1등 상품인 괌 여행을 다녀오고 싶다”고 말했다.
신은자 뉴트리라이트 마케팅팀 부장은 “BCCP 드림팀 프로그램은 건강을 우선으로 한 체중감량 프로그램”이라며 “뉴트리라이트는 앞으로 남은 3개월 동안도 모든 참가자들이 체중 감량뿐만 아니라 근력증가와 수분균형 등 각자 건강한 몸의 밸런스를 찾아가며 성공적으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