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그룹 ‘빅뱅’을 모델로 발탁했다.
9일 노스페이스는 빅뱅은 음악뿐 아니라 스타일을 선도하는 그룹으로 아웃도어 브랜드 1위 브랜드인 노스페이스와 함께 아웃도어 정신과 대표적인 제품들을 경험하면서 보다 트렌디한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7월 뉴질랜드에서 촬영을 진행한 TV 캠페인에서 빅뱅은 ‘도전은 멈추지 않는다(Never Stop Exploring)’는 노스페이스 정신을 담아냈다.
뉴질랜드에서 촬영한 빅뱅의 영상 및 이미지는 8월 중순부터 전국 노스페이스 매장을 비롯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성가은 노스페이스 마케팅팀 이사는 “빅뱅은 언제나 열정을 가지고 혁신적인 문화를 이끄는 그룹으로 끊임없이 탐험하는 노스페이스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고 설명하며, “아웃도어의 개념이 점차 넓어지는 추세에 따라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서 아웃도어의 정신과 스타일이 새롭게 조명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소연 기자 m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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