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선덜랜드 코치 "지동원, 영리하고 성실..인기 폭발할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선덜랜드 코치 "지동원, 영리하고 성실..인기 폭발할 것" [사진=선덜랜드 홈페이지]
AD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영리하고 성실하다. 선덜랜드 팬들이 그를 엄청 좋아할 것같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진출 후 고대했던 첫 골을 터뜨린 지동원(선덜랜드)에 대해 칭찬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지동원은 지난 4일(한국시간) 달링턴(5부 리그)과 프리시즌 경기에 선발 출전해 팀 승리에 쐐기를 박는 추가골을 터뜨려 기다렸던 골맛을 봤다.

이날 스티브 브루스 감독을 대신해 팀을 이끌었던 에릭 블랙 수석코치는 5일 구단 홈페이지와 인터뷰에서 지동원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지동원이 홈팬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 것이라고 내다봤다.


블랙 코치는 "서포터스들이 지동원을 매우 좋아할 것이다. 항상 성실하고 부지런한 훈련 태도를 보여준다"며 "매우 영리하고 똑똑한 친구다. 코치의 지시사항을 잘 받아들인다. 코치가 말하기만 하면 즉각 입력이 되는 선수다. 특히 이번 경기서 넣은 골은 환상적인 마무리였다"며 경기력, 훈련태도, 인성 등 여러 면에서 지동원을 극찬했다.


한편 선덜랜드는 오는 13일 밤 11시 리버풀과 2011-2012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정규리그 개막전을 갖는다.


스포츠투데이 조범자 기자 anju1015@
<ⓒ아시아경제 & 재밌는 뉴스, 즐거운 하루 "스포츠투데이(stoo.com)">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