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FNF 종가집, 다문화가정에 김치 500kg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대상FNF 종가집, 다문화가정에 김치 500kg 전달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대상FNF 종가집(대표 이상철)은 3일 서울 인사동 한식 체험장 '김치월드'에서 다문화 가정을 대상으로 한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종가집 '사랑의 김치 나눔' 행사는 사회공헌프로그램 '사랑더하기' 활동의 일환으로, 종로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소속 40여명의 다문화가정 자녀와 부모를 초청해, 한국 전통 영양식인 김치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과 사랑의 김치 500kg 전달식을 가졌다.

종가집은 2009년 이후 현재까지 2만 포기에 달하는 김치를 주변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해 왔다. 이날 전달된 김치 500kg는 종로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소속 각 다문화 가정으로 보내질 예정이다.


이어 진행된 '김치 만들기' 체험에서는 종가집 노하우에 따른 맛있는 김치 만들기 레시피 교육과 함께 배추 속넣기 등 직접 김치를 만들어보며, 한국의 문화를 보다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김치를 활용한 궁중 떡볶이도 함께 만들어 보며, 다양한 한식 체험을 즐기는 경험을 선사했다.

박대기 대상FNF 마케팅팀장은 "오늘 전달식을 통해 2009년 이후 2만 포기의 김치를 이웃과 함께 나누게 되었기에 더욱 뜻깊게 느껴진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을 환원하며,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앞장 설 것"이라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