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하이스코, 명사초청 나눔캠프 개최

‘기아체험’, ‘나눔 가수다’ 등 나눔의 가치 공유



[아시아경제 채명석 기자] 현대하이스코가 기아대책과 함께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경기지역의 저소득층 어린이 130여 명을 대상으로 명사초청 나눔캠프를 개최하고 있다.

경기도 안성 너리굴문화마을에서 진행된 이번 캠프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4대륙의 기아상황을 간접 체험하는 ‘ZONE 활동’, 나눔의 의미를 음악으로 표현하는 ‘나눔 가수다’, 캠프기간동안 배우고 깨달은 것을 실천하기 위한 ‘나눔대사 위촉식’ 등의 캠프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나눔의 의미에 다가서게 된다.


또한 현대하이스코의 대학생 홍보대사인 영하이스코 써포터즈 11명도 자원봉사자로 참가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으며, 프로야구 해설위원 양준혁씨와 개그맨 오지헌씨는 나눔의 소중함을 주제로 한 특강과 게임을 통해 참가 어린이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현대하이스코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아이들이 나눔의 의미를 알고 실천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이 자발적인 나눔문화를 실천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채명석 기자 oricms@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