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슈퍼, 22일부터 사흘간 전품목 10% 할인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롯데슈퍼가 22일부터 사흘간 슈퍼에서 파는 모든 제품을 10% 할인하는 ‘뉴 슈퍼 데이(New Super Day) 행사를 연다.


롯데슈퍼, 22일부터 사흘간 전품목 10% 할인 ▲롯데슈퍼가 22일부터 사흘간 전품목을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AD

21일 롯데슈퍼는 고물가시대에 ‘소비자와의 상생’을 위해 사흘간 10% 할인판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대상품목은 담배, 술, 쓰레기봉투 등 일부 품목을 제외한 1만6000여개이며, 결제수단에 상관없이 모든 롯데멤버스 회원에게 1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된다.


롯데슈퍼는 기존의 할인 행사가 200여개 안팎의 할인품목을 선정해 진행되면서 집객을 위한 마케팅 수단에 불과하다는 지적을 받아왔다며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주기위해 파격적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정병구 롯데슈퍼 판촉팀장은 “장기간 이어 온 물가 상승세로 소비자의 고통이 이만 저만하지 아니다”며 “구매하는 모든 품목을 할인 받을 수 있기에 실질적인 체감 가격 인하 효과는 기존의 행사에 비해 훨씬 클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재 기자 gal-r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