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전자, 마켓오와 손잡고 브라우니 드려요

시계아이콘00분 3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7월 한 달 간 매주 수요일 '삼성 지펠과 마켓오가 제안하는 건강한 맛의 날' 지정

[아시아경제 박성호 기자]삼성전자가 세라믹 오븐을 앞세워, 맛있는 건강을 지향하는 오리온 마켓오 레스토랑과 함께 건강한 식문화와 요리법을 알리기 위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매주 수요일을 '삼성 지펠과 마켓오가 제안하는 건강한 맛의 날'로 선정해 서울 압구정과 도곡, 방이점의 마켓오 레스토랑 전 매장에서 7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7월 한 달간 매주 수요일 마켓오 레스토랑에서는 '삼성 지펠 세라믹 오븐 특별 메뉴'를 선보이며 집에서도 요리할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오븐요리 메뉴를 제안한다.

또 갓 구워낸 마켓오 브라우니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해 맛있는 간식을 경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주 수요일 마켓오 레스토랑에서 지펠 세라믹 오븐 트위터(@zipeloven)를 팔로잉하고 레스토랑 내 지펠 도우미에게 보여주면 매일 아침 쉐프가 직접 반죽해 오븐에 구워낸 마켓오 브라우니를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한다.


이 외에도 직접 오븐으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지펠 세라믹 오븐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매주 수요일 마켓오 레스토랑에 진열되어 있는 지펠 세라믹 오븐과 함께 사진을 찍어 지펠 세라믹 오븐 커뮤니티(cafe.naver.com/amysoven) 내 이벤트 게시판과 자신의 블로그 혹은 트위터에 올리면 참여자 중 1명을 선정해 삼성 지펠 세라믹 오븐을 증정한다.


박성호 기자 vicman1203@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성호 기자 vicman1203@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