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휴가철에는 독서' 인터넷서점 이벤트 풍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진정한 독서의 계절은 여름. 본격적인 휴가철과 방학을 앞두고 주요 인터넷서점에서는 휴가철 읽기 좋은 추천도서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인터파크도서(book.interpark.com)는 내달 17일까지 '썸머 북케이션(Summer BOOK vacation)'이벤트를 열고 분야별 도서 MD가 추천하는 여름휴가에 볼만한 추천 도서 목록을 제공 해 책도 사고 경품도 받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마련했다.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100% 당첨 경품으로 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스마트TV (5명), 아이패드2 (10명), 캐리비언베이 이용권 2매 (10명) 등 여름휴가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경품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즉석 추첨을 통해서 전자책 단말기 '비스킷'(1명),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30명), 도서상품권 5천원권(10명), 아이포인트 2천포인트(50명) 등이 쏟아지며, 구매횟수에 따라 여러 번 응모가 가능하다.


방학 동안 공부할 교재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어학교재나 참고서 관련 이벤트도 풍성하다.


인터넷 교보문고(www.kyobobook.co.kr)는 방학을 맞아 유학과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는 24일까지 '어학연수와 해외유학, 진짜 준비를 위한 진짜 기획전'을 열어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에스프레소 머신(1명), 노스페이스 백팩(5명), EBS 영어낭독훈련 CD를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한다.


인터파크도서는 9월 11일까지 '초중고 2학기 참고서 완전해결' 기획전을 진행하고 1만원, 3만원, 6만원 구매 금액대 별로 북라이트, 아이스백, 비치볼, 문구세트 중 선택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 '참고서 구매왕' 이벤트도 함께 열려 1등 도서상품권 30만원, 2등 20만원권 (3명) 등 총 74명에게 도서상품권이 제공된다.


알라딘(www.aladin.co.kr)도 오는 22일까지 '여름방학 참고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4만원 또는 7만원 이상 주문 금액대별로 시중가 1만5000원의 스텐 텀블러를 비롯해 삼나무 발판, 스틸선풍기, 데스크매트 등 9가지 물품 중에서 고객의 원하는 1종의 경품을 제공하고 있다.


주세훈 인터파크도서 상무는 "장기간의 휴가를 쓸 수 있는 여름시즌이야 말로 바쁜 일상으로 미뤄뒀던 독서를 즐기기 좋은 시간"이라며 "독서를 통해 재충전하는 여름휴가가 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