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개선 통한 '고급화' '회원중심' '차별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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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문소정 기자] 부영그룹은 지난 4월 인수한 '무주리조트'의 이름을 '덕유산리조트'로 바꾸고 명품리조트로 육성하겠다고 27일 밝혔다.
이를 계기로 노후 시설을 전면 개선하고 회원이 대우받고 회원이 주인이 되는 회원 중심 체제로 새롭게 개편하겠다는 것.
지난 1990년 12월 국립공원 내에 개장한 덕유산리조트는 726만㎡(220만평)로 국제규모의 스키장과 골프장 등의 스포츠 시설과 놀이시설인 키즈랜드 외에 오스트리아 풍의 호텔, 콘도미니엄에 컨벤션센터까지 갖춘 종합리조트다.
새 CI는 부영 고유의 캐릭터인 '원앙'을 결합시켜 부영그룹의 이미지를 부각시켰다. 녹색의 푸른 대지위에 우뚝 솟은 두 개의 봉우리는 덕유산의 대표적인 향적봉과 설천봉을 표현했고 소나무 잎은 여름을, 눈의 결정체는 겨울을 상징,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음을 표방했다.
황규석 덕유산리조트 신임 대표이사는 "꾸준한 시설개선과 투자를 통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명품리조트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문소정 기자 moons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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