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이노텍, 다문화가정과 그린에너지 캠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아시아경제 김진우 기자]LG이노텍(대표 허영호)은 25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화천에서 다문화가정을 초청해 '그린(친환경)에너지 캠프'를 열었다.


지난해 처음 시작된 다문화가정 캠프는 이번이 5회째로 LG이노텍은 '다문화가정 지원 및 친환경'을 사회공헌활동 테마로 선정하고 임직원들이 직접 멘토로 나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캠프에 참가한 아이들은 친구들과 전기자전거를 직접 돌려 만든 에너지로 영화를 보는 등 에너지의 소중함을 직접 체험했다. 또 전통 흙집과 에코 티셔츠 등을 만들면서 대체에너지에 대해 공부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캠프에서는 숲과 자연에 대한 이해 및 에너지의 소중함에 대해 배울 뿐만 아니라, 다문화 및 한국문화를 이해하는 프로그램들도 함께 진행됐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 강원도 화천과 전라북도 무주에서 250여명이 참여하는 6회의 그린에너지 캠프를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LG이노텍, 다문화가정과 그린에너지 캠프 개최 25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화천에서 열린 다문화가정 초청 '그린(친환경)에너지 캠프'에 참가한 어린이들이 LG이노텍 직원들과 함께 에코티셔츠를 만들고 있다.
AD




김진우 기자 bongo79@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