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등포구 "3-베이스(Bass) 콘서트 오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30일 오후 7시30분 영등포아트홀에서 베이스 이연성·김대엽·전준한의 3-베이 콘서트 열어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영등포구(구청장 조길형)는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영등포아트홀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젊은 베이스 3인의 유쾌·통쾌한 '3-베이스 콘서트'(3-Bass Concert) 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세계적인 성악 콩쿠르 우승으로 실력이 입증된 김대엽· 이연성· 전준한이 한 무대에 올라 한국 가곡 스페셜, 러시아·이태리·독일 가곡의 세계, 오페라 작품 속 영웅들의 베스트 아리아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오페라와 콘서트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베이스 3인은 중후한 저음이라는 다소 무거운 ‘베이스’ 음역 통념을 깨뜨리고 파격적인 무대 연출과 레퍼토리로 경쾌하고 재미있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영등포구 "3-베이스(Bass) 콘서트 오세요" 3 베이스
AD


특히 소프라노 윤정인의 재치있는 해설이 함께 작품의 이해를 도와 온가족이 함께 관람하기에 더 없이 좋을 무대가 펼쳐진다.


티켓은 전석 1만 원, 문화마니아 7000원(구청 홈페이지(www.ydp.go.kr)에서 무료 회원 가입), 아동·청소년 5000원으로 인터파크· 옥션· G마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문화체육과 ☎ 2670-3128




박종일 기자 drea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