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푸른 파도가 넘실대는 바다를 생각하면 절로 즐거워 지는 계절이 찾아왔다. 사랑하는 내 가족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계획이 있다면, 다양하게 구성으로 이루어져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2011년 여름 패키지를 눈 여겨 보자.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아이스 서머' 패키지 1,2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아이스 서머 1 패키지'은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가든테라스에서의 팥빙수가 13만9000원(10% 세금별도)에 제공된다. 사우나, 체련장, 수영장 이용도 가능하다.
또 '아이스 서머 2 패키리'는 20만9000원(10% 세금별도)에 귀빈층 앰배서더 객실을 사용할 수 있고, 3만원을 추가 시, 넓은 객실과 주방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춘 노보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을 이용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4층에 위치한 라운지는 또는 1층 뷔페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의 2인 조식(부모 동반 16세 미만 청소년 2인까지 무료)을 제공되며, 저녁 6시부터 8시까지는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어 간단한 식사거리와 함께, 와인, 맥주 & 음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휘트니스 클럽 내 체련장, 사우나, 수영장 등의 부대시설 이용 또한 가능하며 여름기간 동안은 어린이 풀을 설치하여 어린이들만의 안전한 수영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1만원 할인 요금이 적용되며, 기간 중 전국 9개 앰배서더 호텔 투숙한 영수증을 지참할 경우 10% 추가 할인이 된다. 문의 및 예약은 02)3282-6160 또는 www.ambatel.com/doksan.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