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쌍둥이 고객 대상 '테이크 야누스 1대 공짜'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KT, 쌍둥이 고객 대상 '테이크 야누스 1대 공짜' 이벤트 테이크 야누스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KT(회장 이석채)가 쌍둥이 고객들을 대상으로 테이크 야누스(KM-S200) '원앤원(1&1)' 행사를 진행한다.


20일 KT는 세계 최초 1.5GHz 듀얼코어 스마트폰인 테이크 야누스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올레샵(shop.olleh.com)에서 쌍둥이 고객들이 해당 단말기를 1대 가격으로 2대를 구매할 수 있는 '쌍둥이 원앤원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테이크 야누스의 듀얼스크린 기능을 강조하기 위한 것으로 듀얼스크린은 동영상, DMB, 인터넷 등을 이용하다가 화면을 2분할해 화면 전환 없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문자메시지, 메모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쌍둥이 고객 2명이 올레샵에서 테이크 야누스를 구매한 후 주문번호를 입력하고 성(姓)과 주민등록번호 앞자리가 같으면 단말기 1대 값을 면제해 준다.


KT는 또 듀얼스크린을 활용하는 자신만의 방법을 이벤트페이지(shop.olleh.com)에 작성 및 응모한 사용자 중 316명을 추첨해 110만원대 소니NEX-5 카메라와 전용가방, 자전거, 물통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올레닷컴(www.olleh.com) 또는 ‘쌍둥이 원앤원 이벤트’ 웹페이지(shop.olleh.com)를 참조하면 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