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문화와 쉼을 연계시킨 '오르세의 여름밤' 패키지를 오는 25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가격과 혜택에 따라 3가지로 나뉜다. 먼저 스탠다드룸 1박의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베스트 밸류 패키지'는 12만9000원(세금, 봉사료 별도)으로 파격적인 가격 혜택에 포인트를 줬다.
또 '오르세의 여름밤 I'은 15만9000원(세금, 봉사료 별도)에 스탠다드룸 1박, 예술의 전당 '오르세 미술관전' 2인 관람권, 로비 라운지에서 즐기는 아이스크림, 인발란스 웰니스 휘트니스 클럽에서 '수영장'과 '체련장' 무료 이용, 노보텔 강남 레스토랑 할인권이 담긴 쿠폰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오르세의 여름밤 II'는 21만5000원(세금, 봉사료 별도)에 슈페리어 룸 1박,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조식 뷔페 2인 무료 혹은 그랑아 야외 BBQ 해피아워 2인 무료 이용 (선택 가능), 로비 라운지에서 즐기는 아이스크림, 예술의 전당 '오르세 미술관전' 2인 관람권과 미술관 관람이 용이한 전시작품집, 고급 코스메틱 쿨 섬머라인 Kenzoki 여행용 키트, 노보텔 강남 레스토랑 할인권이 담긴 쿠폰, 초고속 유무선 인터넷 무료 이용, 인발란스 웰니스 휘트니스 클럽에서 '수영장'과 '체련장' 무료 이용 등 가격 대비 풍성한 혜택을 자랑한다.
가족 단위의 고객을 위해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모든 패키지에 4만원 추가 시 '엑스트라 베드'로 편안하고 여유로운 잠자리를 제공하며 어린이 손님을 위해 '노보텔 인형'을 선사한다. 또 '플레이 스테이션'을 2시간 동안 렌탈해 가족끼리의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 준다.
아울러 내달 17일까지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 '오르세의 여름밤 I, II'를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인에게 '레드 와인 1병'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썸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이 직접 참여 할 수 있는 2가지 이벤트를 선보인다.
첫 번째로는 UCC 제작 이벤트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의 여름 휴가'라는 주제로 재미있는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UCC를 제작하여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1등에게는 아이패드 II (64G), 2등에게는 '오르세 미술관전'에서 볼 수 있는 대형 아트프린트, 3등에게는 와이드 스크린 디지털 액자를 제공한다.
두 번째는 QR코드 이벤트로 스마트폰으로 '오르세의 여름밤 썸머 패키지QR 코드'를 찍으면 '노보텔 강남 썸머 패키지' 페이지와 '오르세 미술관전'의 대표 작품으로 디자인된 e-포스트 카드'가 보여지는데 이를 자신의 추천 메세지와 함께 지인들에게 보내면 된다.
가장 많이 보낸 1등 1인에게는 노보텔 강남 스위트 룸 1박 숙박권을, 2등 2인에게는 더 스퀘어 뷔페 레스토랑 커플 식사권을, 3등 5인에게는 '오리진스' 샴푸세트, 그 외의 30인에게는 GS 칼텍스 주유쿠폰 (1만원상당)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의 당첨자는 9월 9일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