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아상역, 2012년 봄여름 트랜드 발표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세아상역, 2012년 봄여름 트랜드 발표회 개최 세아상역 '2012년 봄&여름 트렌드 발표회'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국내 대표적 의류제조 및 수출기업인 세아상역(대표 김태형)이 최근 제품기획본부 주관으로 2012년 봄&여름 트렌드 발표회를 열었다.

10일 이 회사에 따르면 사내 카페테리아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각 성별과 연령별 트렌드 설명회가 시간대 별로 열려 각 부서의 직원들이 자신의 담당 브랜드에 따라 효율적으로 참여 할 수 있었다. 뿐만 아니라 업계 최초의 Wash Innovation팀에서는 자체 개발한 새로운 워싱 테크닉(washing technique)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얻었다.


이번 행사의 여자 아동복의 트렌드 설명회를 담당했던 제품기획본부의 이선영 사원은 "전반적인 세계 패션 트렌드의 새로운 변화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영업 사원들은 트렌드에 맞춰 재빠르게 변하는 바이어들의 제품개발 요구에 쉽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사내에서 설명회에 참여했던 직원들 역시 새로 개발되는 제품의 트렌드와 새로운 테크닉을 샘플 및 원단을 통해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한편 업무에 접목할 수 있어 좋은 기회라는 평을 하고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