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푸마, 소셜 캠페인 '라이크 푸마' 2기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가 ‘푸마 소셜(PUMA SOCIAL)’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참여형 소셜 커뮤니케이터 ‘라이크 푸마(Like PUMA)’ 2기를 모집한다.


‘푸마답고 푸마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라이크 푸마’는 8일부터 28일까지 푸마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puma.co.kr)를 통해 모집한다.

특히 이번 2기 모집의 경우 오는 8월 열리는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를 맞이해 ‘러닝(running)’ 카테고리에 초점을 맞춰, 스포츠와 러닝에 관심이 있으며 패션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선발된 10명의 ‘라이크 푸마’ 멤버들에게는 푸마 공식 아이덴티티 카드 및 블로그 엠블럼이 제공된다.

또 7월 9일부터 12주 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 및 신제품 체험 등 다양한 소셜 미션 수행을 통해 푸마의 마케팅 및 홍보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특히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및 푸마 공식 후원 선수 ‘번개’ 우사인 볼트와 관련 활동도 계획돼 있어 눈길을 끈다.


이 밖에도 매달 우수 활동자를 선정하여 10만원 상당의 상품 및 경품을 제공하며, 최종 우수 활동자 또는 그룹에게 10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및 추가적인 혜택을 선사한다. 더욱 자세한 모집관련 사항은 푸마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푸마 코리아 라이프스타일 마케팅팀의 이정희 팀장은 “라이크 푸마는 개성 있는 패션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 열정적인 참여로 진정한 푸마 소셜 정신을 알리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며, “향후에도 라이크 푸마를 비롯하여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소연 기자 mus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