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동화자연마루는 정보접근 편의성과 참여형 콘텐츠를 보강한 새로운 홈페이지를 7일 새로 선보였다.
새 홈페이지의 가장 큰 특징은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게 탐색하고 접근할 수 있게 한 점. 메인화면에 대표 브랜드인 강화마루와 나무벽재 디자인월을 노출했고 하단부분엔 커뮤니티, 이벤트 등 고객참여공간을 배치했다. 따로 운영하던 주부체험단 커뮤니티 마루니아 카페를 홈페이지로 일원화한 점도 눈에 띤다. 디자이너Q&A 코너를 활용해 전문가와 직접 상담할 수 있으며 고객의 인테리어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했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 서비스와 연계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점도 특징이다. 회사는 이번 개편을 기념해 한달간 제품을 추천하면 경품을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회사 관계자는 "새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이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1등제품과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