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기 특급호텔 '얼리 서머 패키지'
야외 수영장 밤 11시까지 이용 가능
영화관람료·맥주-스낵 무료 서비스
객실요금 20% 인하 파격 이벤트도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낮 최고 기온이 30도를 육박하는 등 때 이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기 위해 여름 성수기 기간을 피하는 휴가족이 늘고 있다.
그렇다면 미리 여름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위해 특급호텔이 준비한 '얼리 서머 패키지'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주머니가 빈곤한 직장인들에겐 각종 할인 혜택까지 제공돼 그야말로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도심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휴식"= 서울신라호텔은 객실 및 야외 수영장 이용 혜택은 물론, 풀 사이드 생맥주와 스넥 등과 함께 빨리 찾아온 무더위를 시원하게 해소할 수 있는 '마이 풀사이드 패키지' 3종을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올해 최초로 주말(금ㆍ토)마다 밤 11시까지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는 '문 라이트 스위밍' 서비스를 선보여, 더욱 신나는 바캉스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가족을 위한 '패밀리 팩'은 6세부터 9세까지의 어린이들 대상으로 유아 레크레이션 전문가와 함께 야외에서 키 크기 체조, 나무 곤충 만들기, 보드게임, 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영 교실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가격은 21만9000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2230-3310.
호텔 리츠칼튼 서울은 영화와 함께 초여름 밤을 보낼 수 있는 '섬머 무비 나잇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수페리얼 디럭스에서 아늑한 1박과 함께 팝콘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CGV 영화 티켓 2매가 포함돼 있으며,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의 가격은 20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며, 4만원을 추가하면 선베드에 누워 도심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발코니 디럭스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문의 02-3451-8114.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은 오는 4일부터 내달 8일까지, 또 8월 29일부터 9월 13일까지 특별하고 스마트한 여름 나기를 위한 '워커힐 쿨 서머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타입 1은 더글라스 1박, 리버파크 야외 수영장 입장권(2회)이 포함되며 타입 2는 본관 디럭스 룸 1박과 올데이다이닝 더뷰 조식 2인, 리버파크 야외 수영장 입장권(2회)이 제공된다. 타입 3은 클럽 스위트 1박과 클럽 라운지에서의 조식 그리고 스낵과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다. 리버파크 야외 수영장 입장권(2회)도 포함된다.
패키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하절 피부 보양을 위한 한율 여성용 트라이얼 6종 키트와 맨사이언스 남성용 트라이얼 6종 키트를 제공한다. 가격은 17만3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455-5000.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은 오는 17일부터 8월 31일까지 '로맨틱 서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에서 1박과 함께 카페 '아미가' 2인 조식뷔페, 로비 라운지 '델마르'의 스페셜 칵테일 2잔이 제공되는 디럭스 룸 패키지, 클럽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20층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 라운지 혜택, 영국의 고급 배스 전문 브랜드인 몰튼 브라운 5종 선물 세트가 제공되는 클럽 디럭스 패키지, 복층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에서의 1박과 함께 20층 클럽 라운지의 2인 조식과 클럽 라운지 혜택,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가 포함된 스위트 패키지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공통으로는 야외수영장의 입장료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21만5000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3440-8000.
◆"미리 만나는 제주도의 푸른 밤"= 제주신라호텔은 '미리 만나는 여름 밤' 이라는 컨셉으로 한 여름 밤의 열기와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객실 얼리 서머 패키지를 다음달 13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낭만 가득한 리조트의 밤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스위밍'을 즐길 수 있으며 세계 유명 프리미엄 와인을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월드 와이너리 투어 2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 호텔 아래 위치한 중문 해수욕장에 마련된 프라이빗 비치 하우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곳은 '우리 결혼했어요' 에 나온 닉쿤과 빅토리아의 데이트 장소로 더욱 유명해졌다.
아울러 어린 자녀와 함께 하는 가족 여행객은 짐보리와 키즈 아일랜드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온라인 예약 시 패키지 가격이 1만원 할인은 물론, 실내 골프 연습장 50% 할인이 제공된다. 가격은 25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1588-1142.
롯데호텔제주는 실속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알뜰 바캉스객을 위한 '얼리서머 패키지' 2종을 내달 14일까지 선보인다.
먼저 특별 할인된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피자 또는 치킨윙, 기네스 맥주 2병, 소프트 드링크 1잔이 기본적으로 제공되며 패밀리형에는 4인 조식과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또는 가족형 객실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이 추가로 포함된다.
또 남태평양의 해변을 연상케하는 자쿠지 풀, 360도 회전의 워터 슬라이드, 어린이 전용 풀장, 어린이 놀이기구 등이 구비돼 있는 실외 수영장과 휘트니스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25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는 1577-0360.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얼리 버드 프로모션'을 내달 24일까지 선보인다.
이 프로모션은 투숙일로부터 1주전까지 객실 예약을 완료하면 객실 요금을 20% 할인해 준다. 단, 하얏트 리젠시 제주 홈페이지(jeju.regency.hyatt.kr)를 통해서만 예약이 가능하다. 저렴한 대신 날짜 변경이나 예약 취소 및 환불은 불가능하며, 패키지 및 기타 프로모션에는 함께 적용되지 않는다.
이 프로모션으로 예약을 하면, 실내 및 실외 수영장과 휘트니스 센터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사우나 이용 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문의 064-735-8563~5.
조강욱 기자 jomarok@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