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철우대표, 서울대 경영대학원 동창회장 선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 이철우 롯데쇼핑㈜ 대표(사진)가 26일 제12대 서울대 경영대학원 동창회장에 선임됐다.


이 대표는 서울대 AMP(최고경영자 과정) 49기 출신으로, 지난 1월에는 롯데쇼핑을 글로벌 유통기업으로 성장시키는데 핵심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인정받아 '서울대 AMP대상'을 수상했다.

이 대표는 이날 취임식에서 "서울대 경영대학원 동창회를 재정비해 지속성장의 기반을 구축하고, 나아가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산학 커뮤니케이션의 장으로 키우기 위해 동창들의 자발적인 참여의 장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울대 경영대학원 동창회는 1967년 경영연구과정과 이듬해인 1968년 석사과정을 배출하며 출범, 현재는 경영연구과정, 석사과정, MBA과정을 아우르는 총 회원 6000여명을 거느린 국내 최대 규모의 동창회다.


이번 취임식에는 최혁 서울대 경영대학장 및 경영전문대학원장을 비롯해 장만기 인간개발원장, 김영대 대성 회장 등 재계인사 및 MBA 동창회원 등 총 70명이 참석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