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LG하우시스(대표 한명호)는 자사의 제품을 취급하는 소매점 대상으로 '고객우대' 온라인쇼핑몰을 24일 열었다.
이 쇼핑몰은 임직원들이 복리후생제도의 일환으로 이용하고 있는 웹사이트를 LG하우시스의 우량 소매점도 이용할 수 있도록 수혜 대상를 확장한 것이다.
이에 따라 건강용품, 생활가전, 레저용품, 유아용품 등 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고객들이 특가에 구입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 여행, 숙박, 공연 등도 구입할 수 있다.
소매점주들이 대기업 수준의 우대 혜택을 우량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배동호 장식재사업부장 상무는 "타사의 소매점주들이 느끼지 못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제도를 보다 많이 제공해 고객과의 진정한 동반성장을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소매점을 중심으로 온라인 쇼핑몰혜택을 제공하고 있지만 추후 창호재 등 타 사업부문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쇼핑몰 운영은 기업 복지 솔루션 및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이지웰페어가 담당하게 된다.
오현길 기자 ohk0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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