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홈쇼핑 "빅스타 특별전 개최"..1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아시아경제 이영규 기자]현대홈쇼핑(www.hmall.com)이 창사 10주년을 맞아 21일 '현대홈쇼핑 빅 스타쇼' 특별전을 열고 변정수, 현영, 최경주, 이경민 등 현대홈쇼핑을 대표하는 스타 브랜드의 10개 상품을 판매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10% 또는 1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모델 출신 탤런트 변정수의 엘라호야(여성의류), 방송인 현영의 에스라린(여성의류), 골프선수 최경주의 K.J CHOI(골프웨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민의 크로키(색조화장품) 등 현대홈쇼핑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브랜드 상품들이 대거 참여한다. 이날 스타 브랜드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오는 6월3일부터 7월3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10% 또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창사 10주년을 맞아 현대홈쇼핑을 대표하는 스타 브랜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특별전을 기획했다"며 "할인쿠폰, 사은품 증정 등 평소보다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욱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