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CC 인테리어필름 브랜드 통합

시계아이콘00분 1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KCC 인테리어필름 브랜드 통합
AD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KCC는 시판용과 특판용으로 나눠 출시하던 인테리어필름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해 운영키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통합브랜드명은 기존 특판용 브랜드였던 비센티로 정했으며 시판용으로 출시하던 센스필름은 인테리어필름 비센티로 바꾼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명 통합에 따라 제품에 대한 일관된 이미지를 확보해 인지도가 올라갈 것"이라며 "환경친화적인 면을 내세우겠다"고 말했다. 또 건축용 위주였던 이 제품을 산업용 사업 등으로 범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최대열 기자 dychoi@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